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

이벤트

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종료*[10월 25일 출시예정 신제품] 벨벳틴트2 체험단모집!
작성자 블랙루즈 (ip:)
  • 작성일 2018-10-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97
평점 0점
첨부파일 181011-벨벳틴트2_thu.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이****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김****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했습니다~ 블랙루즈는 역시 립이죠!! 블랙루즈 틴트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립이 에어핏 벨벳틴틈데 이번에 2기 나온다하니 정말 기대가 되용ㅎㅎㅎ 블랙루즈 사랑해용❤️💜
  • 김****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체험단신청했습니다~!!^^ 블랙루즈는 지금도사용중이지만
    정말 바를때마다 색상이나촉감에 감탄하고있습니다❤🖒
    이번에 나오는 에어핏 벨벳틴트2도 색상이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꼭써보고싶어요ㅜ ㅜ
    꼭 당첨되어서 블랙루즈 에어핏 벨벳틴트2도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주변지인들에게도 블랙루즈 홍보 많이 하고다닐게요!
    당첨소식 기다리고있을게용 블랙루즈 번창하세요☺☺
  • 호****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이****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벨벳틴트1도 같은 색상만 2통 비워내고 친구들도 많이 선물해 줄 정도로 애용하고 촉촉틴트도 4가지 색상 가지고 있는데 벨벳틴트2 너무 갖고싶어요 ㅠㅠㅠ 홍보 잘 할 자신있어용 ㅠㅠ 꼭 사용해보고싶네요 사랑해요!
  • 백****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했습니다!!벨벳틴즈 지속력 갑이라 늘 잘쓰고있습니다 ㅎㅎ 좋은 틴트예요 매일쓰고있습니다
  • 이****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김****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계속해서 색상을 봐왔었는데 에어 핏 벨벳틴트2 색상이 다 너무 예쁘네요ㅠㅠ 새로 인스타와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관리할꺼라서 꼭 체험해서 후기써보고 싶네용!!너무너무 기대되네요-!! 색도 너무너무 다 예뻐서 체험해보고싶네여ㅠㅠㅠ 체험하게 된다면 예쁘게 리뷰 쓸 자신있어용-!
  • 정****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남****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8호 10호 참여완료 ㅠㅠㅠ블랙루즈립 진짜 다 좋아해요 ㅠㅠㅠ벨벳틴트1도 좋았는데 2도 기대됩니당 8호 10호 둘다 예뻐뇨>
  • 유****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지금까지 벨벳틴트 4개색상이랑 촉촉틴트 3개색상=과 블러셔 세 색상을 다 써봤는데 너무 좋아서 모두 다 잘 사용하고있고 특히 벨벳틴트는 벌써 두통이나 다 비웠어요ㅜㅜ! 제 주변 친구들도 제가 벨벳틴트를 쓰는 것을 보고 어떤 제품인지 물어보고 빌려쓰거나 구입하는 친구들이 많았어요. 블랙루즈는 어떤 제품이든 가성비도 좋고 사실 가격따지지않고 제품 자체로 봐도 굉장히 좋아서 제가 애정하는 브랜드에요. 그리고 틴트를 다 비워본적이 없는 제가 두통을 다 비울만큼 만족했던 벨벳틴트의 신상컬러가 나온다니 꼭 써보고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더더욱 알리고싶어요♡♡
  • 이****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조****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이****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체험단 신청했어요~너무너무너무너무 기대돼요
    사진만 봤는데도 딱 저한테 다 잘 어울릴것같아요!!
    인스타에 발색사진 예쁘게 올릴게요~!!!!꼭 갖고싶어요(ノ・ω・)ノ゙
  • 임****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완료했습니다!에어핏벨벳틴트 2호와 5호도 잘쓰고있는데 2라니요ㅠㅠ 너무 조아요ㅠㅠ 진짜 이 틴트가 좋은걸 잘 아는만큼 너무너무 기대되고 꼭 써봤으면좋겠어요! 후기도 정말 이뿌게 잘 올릴자신 있어요!! 좋은틴트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꼭 갖고싶습니당!!♥
  • 이****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했어요!!! 진짜 블랙루즈 립 제품 가격대비 퀄리티 정말 좋죠ㅠㅠ!!
    이번 제품도 꼭 사용해보고싶어요!!!
  • 김****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했어요!!!
  • 최****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가성비 최고👍👍
    언제나 믿고 쓰는 블랙루즈❤
    코튼 립 컬러도 펄렉션 아이 글리터도 에어핏 벨벳 틴트와 촉촉틴트 그리고 쉐딩까지!!!
    정말 전부 다 제 마음에 들었던 인생 최고의 브랜드이자 인생템들입니다ㅠㅠ
    다른 브랜드 립제품들보다도 완벽한 컬러감과 발림성, 밀착력, 발색력, 지속력 등등 뭐하나 빠짐없는!!!뭐하나 부족함 없는 완벽한 퀄리티를 자랑하는 블랙루즈이기에 이번 에어 핏 벨벳 틴트 2 시리즈도 정말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 전****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이번에도 역시 너무 예쁘네용ㅎㅎ
  • 엄****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했습니다~~ 색깔너뮤예뻐용 >!
  • 김****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했어요 정말 에어핏 벨벳 틴트 너무잘쓰고있는데 2가 나왔다니ㅜㅜㅜ너무 기대되요♥
  • 김****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했습니다 ㅜㅜㅜ저는 블랙루즈 에어핏 벨벳 덕후에요ㅠㅠㅠ
    그래서 저희 학년 여자아이들에게 영업해서 애들 립은 거의 다 블랙루즈 껄 쓴답니다 ! 믿고 맞겨만 주신다면 성심성의것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이****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에어핏 벨벳 틴트 체험단이었는데 발라보니까 인생틴트여서 맨날 그것만 발라요 벨벳틴트 바르면 애들이 어디꺼냐고 맨날 물어봐서 블랙루즈거라고 하면 '아 니가 인스타에 후기 썼던거?'라고 하는걸 한두번 들어본게 아니에요 저 따라서 산 애들 많아요 색상 제가 추천해주고 그랬어요 이번에도 자신 있습니다.!!
  • 김****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에어핏 벨벳 틴트는 정말 제 인생 립이에요ㅠㅠ 늘 이런 이벤트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이제 쭉 블랙루즈 제품밖에 못쓸거 같아요ㅠㅠㅠㅠ 애들도 인스타에서 보고나서 색 이쁘다고 많이 물어보고 가고 모르는 분들도 어떤 색상인지 찾으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이번에 나온 색상도 다 제 취향이여서 뽑힌다면 후기 이쁘게 잘 쓰겠습니당
  • 김****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체험단 신청했어요!!! 블랙루즈 친구가 쓰는거 봤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ㅠㅠㅠㅠ 진짜 써보구 싶습니다ㅠㅠㅠㅠ 제가 쓰는거 애들한테 보여주구 전파해서 많은 애들이 쓰게 할께요!!ㅠㅠㅠ
  • 홍****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체험단 신청했습니당~~~~~♡♡♡♡친구가 같이 틴트 사자고 해서
    이번에 여기서 샀습니당~~~~정말 색 하나하나가 이쁜거 같아요~~♡♡♡정말 당첨이 됬으면 좋겠어요~~
    완전 리뷰 잘 쓸 자신있어요~~♡♡♡
  • 홍****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랙루즈 친구꺼 한번 써보고 너무 좋아서 사려고 홈페이지에 들어와보니 이게 왠❗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제가 체험단으로 선택된다면 후기 빵빵💭하게 쓸게요ㅠㅠㅠ 뽑아주세용💗
  • 김****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했어요〰️
    이번 색상도 기대중이예여ㅜ
  • 강****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한****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진짜 너무너무 잘 하고있어요 지금 3통째인데 바닥이 보이고 있어요 ㅜㅜㅜㅜ 진짜 틴트하면 블랙루즈 너무너무 색도 예쁘고 분위기 깡패;; 체고예요 ㅜㅜㅜㅜㅜ 신청 완료했고 후기 예쁘게 쓸 자신있어요 ㅜㅜ!
  • 윤****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랙루즈틴트는 언제나 색감도 예쁘고 발림성도 너무 좋아요!! 평소에 블랙루즈립을 자주 바르고 다니는 데 당첨되면 예쁜 후기와 함께 다른 틴트색깔도 구매해보고 싶어요! 체험단 신청했고 항상 예쁜 화장품 만들어주시고 열일하시는 블랙루즈 분들 감사합니다ㅜㅜ
  • 강****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류****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색깔 너무 이뻐요ㅜㅜㅜㅜ친구꺼 써봤는데 사야지 하고 있다가 체험신청한다길래 바로 신청했어요!!!이번에 색깔 가을가을하네요. 저도 가을여자가 되고 싶어요!!
  • 이**** 2018-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진짜 블랙루즈 가을에도 열일 하시는 이 열정 어쩌나요ㅜㅜ❣️ 저번에 떨어지는 장미를 사서 싹싹 긁어서 다 쓴만큼 이번 신상도 정말 기대가 큽니다!! 제 사비로라도 꼭 구매해서 써봐야 직성이 풀릴 것 같아요ㅜㅜ 떨어지는 장미와 비슷한 그을린로즈감성, 가을 겨울 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제 얼굴에 형광등을 켜 줄 모태청순사과 신청합니다! 블랙루즈! 앞으로도 심장 저격 할 신상품 나올 때마다 코피 한번 터지고 바로 텅장 만들게요 ㅎㅎ 이렇게 코덕의 마음에 불을 지펴주셔서 감사합니다😍
  • 황****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뽑아주시면 너무 예쁜 리뷰로 찾아뵐 자신 있습니다❤️
    이번 말랑말랑 홍시 제 최애 인생템인데ㅠㅠ̑̈ 이번 에어핏 벨벳틴트2도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 박****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전****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방금 신청했습니다!!
    블랙루즈 틴트 언젠간 꼭 사서 써야지.. 특히 말랑말랑 홍시.. 넌 꼭 내가 쓰고 만다.. 라고 다짐했는데..!ㅜㅜ 아직까지 단 한 번도 써본 적이 없네요ㅠㅠㅠㅠㅠ 제가 통장이 아니고 텅장이라..ㅎㅎ 만 원도 안 하는 틴트 전 못 삽니다ㅜㅜ 남들이 블랙루즈 틴트 쓰는 거 볼 때마다 항상 부러워 하기만 했는데..ㅠㅠ 이 체험단 모집은 마치 저에게도 블랙루즈 틴트를 한 번 써보라는 신의 계시 같네용ㅎㅎ
    사실 지금 원래 쓰던 틴트도 거의 다 써가서 이번엔 무슨 틴트를 살까 고민 중이었는데 마침 블랙루즈에서 체험단을 모집한다니! 이 무슨 우연입니까ㅎㅎ 보고 집 여기저기를 뛰어다녔어요ㅎㅎ 너무 좋아서 못 참겠더라고요ㅠㅠ
    만약 제품을 받게 된다면 그 누구보다 세세하고 꼼꼼한 리뷰 남길 자신 있습니다! 발색은 어떤지, 착색은 어떤지, 발림성, 향, 지속력은 어떤지.. 등등 하나부터 열까지 군더더기 없는 리뷰 남길 수 있습니다!:) 저 눈 여겨 봐주세용~♡ 정말 간절히 원하고 또 원합니다!
    아 그리고 이런 이벤트 열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짱짱!♡
  • 장****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홍****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벨벳틴트 산지얼마안됫는데ㅜㅜ여기있는색 완전히 제가 원하는색이에요 특히12번 꼭 써보고싶어요
  • 이****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 완료🔥

    완벽한 가을 웜 계열 보송립 성애자인 저에게 참여 기

    회 주신 것에 큰 감사 드립니다 가을 되고 새로운 신

    상립 찾아 돌아다니다가 주변 친구들 블랙루즈 틴트

    사용 후 만족감이 대단했습니다ㅜㅜㅜㅜㅜ 색상이며 발

    색이며 마무리감이며 지속력이며 여타 백화점 제품들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아 깜짝 놀라기도 했고요 구매 하

    려고 가입했는데 마침 신상 이벤트 하길래 참여해봅니

    다 이번에 색상 진짜 미쳤습니다 저에게 체험단 기회

    를 주신다면 무릎 꿇고 받들어 모시겠습니다 특히 달

    달한시나몬티랑 센치해진겨울밤 제 입술에 딱일 것 같

    군요 이쁘게 발라서 사진이랑 함께 찬양 후기 길게 길

    게 올릴 것을 약속 드리며 다시 한 번 어필합니다 그

    리고 사랑합니다... ❤
  • 황****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체험단 신청했어요!! 립스틱도 받아서 잘 쓰고있어요 ㅠㅠㅠ너무 놓고 이뻐요 블랙루즈짱 ..♡♡♡♡
  • 김****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했어용 ! 에어핏 1도 받아서 사용해봤는데 너무 좋아서 그것만 바르다가 다 써버렷거든뇨 ㅠㅠㅠㅠㅠ 인스타에두 자주 바르고 올리는 립이엿는데 ㅠㅠㅠㅠㅠ 다시 받으면 아껴서 잘쓰구 또 후기 올릴ㄹ게용 ㅠㅠ ❤️❤️ 블랙루즈 화이팅 !
  • 강****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했어용!!! 에어핏 너무 쓰고 싶었어요ㅠㅠ
  • 민****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했습니다!! 사실 블랙루즈 제품은 쉐딩밖에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친구꺼 사용해본 결과 정말 좋아서 꼭 한번 구매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세상에나 이건 신이 저에게 주신 기홥니다 제가 꼭 되야되요!!!!!!!! 저 입술 예쁘단 소리 진짜 많이 듣는다구요 !!!!!!!!!!!!후회 안하실거예요..
  • 손****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여윽시 립은 블랙루즈ㅠㅠㅠㅠ 5컬러 전부다 너무이뻐서 두개 고르는데도 오래걸렸어요... 짱짱👍🏻👍🏻
  • 오****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혜****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완료했습니다!ㅎ 블랙루즈립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수 없는것 같아요❤️
  • 정****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완료! 벌써 기대됩니당
  • 서****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체험단 신청 했습니다. 얼마전에 스쉐에서 블랙루즈 처음 보게 되었고 색상이 이뻐서 사게되었는데 이번에 체험단 신청을 할 수 있다니!! 너무 기대되네요ㅜㅜ
    진자 블랙루즈 색상 잘 뽑는 거 같아요ㅜㅜ 인생립컬러입니당 지금도 이쁘게 잘 사용하고 있고 주변 친구들이 다 어디꺼냐고 물어볼 정도랍니다 ㅎㅎ!
  • 장****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체험단 신청했습니다! 지난번에 스쉐에서 처음보고 반해서 4컬러나 질렀지만 후회없었어요ㅠㅠ
  • 김****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곽****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체험단 신청했습니다! 저번 에어 핏 벨벳틴트 지금까지 계속 넘 잘 사용하고 있어서 꼭 신제품도 체험해 보고 싶어요 ㅠㅠ 벌써 기대됩니다 블랙루즈 짱 진짜 💗💗💗
  • 정****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체험단 신청했어요!! 페이스북으로 처음 보게 된 브랜드인데 이번 체험단으로 써보고 제품 좋으면 계속 이용해보고싶네요!!😍 꼭 됬음 좋겠어요ㅜㅜ 가을 인생립 = 블랙루즈ㅠㅠ!!
  • 손****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인스타로 알게된 브랜드인데 서치해보니까 너무 제 취향인컬러들이 많아서 고민하고있었는데 이렇게 딱 체험단 모집을 하신다니욧!!! 지금은 블로그활동을안하고있지만 예전에 글좀썼던 실력으루 홍보 뿜뿜 가능합니다요>< 컬러 너무예뻐서 지름신강림할것같아요ㅠㅠ 체험해보고 블랙루즈에 정착하고싶어요..!
  • 문****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했습니다~! 맨날 블랙루즈 광고만보다가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체험단에 꼭 선정되서 사용해보고싶습니당 😭❣️
  • 쏘****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했습니다! 블랙루즈 굉장히 애용하고 있는 제품인데 제가 가을컬러 좋아하는 거 어떻게 아시고 이렇게 가을가을한 색상을 5개나 내주시다니..! 이건 안 사고 베길 수가 없잖아요ㅜㅠ 제가 글솜씨 하나는 뛰어난데 저를 체험단으로 뽑아주신다면 정말 알찬 홍보, 후기 적을 수 있습니다! 틴트 유목민에서 블랙루즈로 정착한 저에게 꼭 체험단을 시켜주세요! 정말 만족스런 후기를 적어드릴 수 있습니다!! 컬러 너무 예쁘고 블랙루즈 너무 사랑해요!!!!!!!
  • 최****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진짜 너무예뻐요..ㅠㅠ 지금까지 계속 도전해보고싶었지만 못해본 벨벳립이네요ㅠㅠ 맨날 여기저기 벨벳립 올라오는거 보면서 아..나도 벨벳틴트 발라보고싶다! 하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기회가 오네요!! 제가 자몽색이랑 사과색 진짜진짜 좋아하거든요!! 지금 쓰는 틴트도 자몽색이에요! 워터틴트 쓰고있는데 벨벳틴트도 꼭 발라보고싶어요💕 부족하지만 진짜 체험단이 된다면 열심히 열정적으로 후기남기겠습니다!! 다 도전해보고싶은 색들이지만 저에게 안어울려서 제가 좋아하고 어울리는 자몽색과 사과색..! 꼭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벨벳틴트 바를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ㅠㅠ!!
  • 이****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체험단 신청했습니다!! 주변 친구들이 많이 블랙루즈 립제품을 많이 사용하길래 하나 사려던 참에 체험단 모집 글보고 후다닥 바로 신청했습니다 ㅠㅠ 안 그래도 결정장애가 심한데 5가지 중에 2가지 고르는 게 너무 힘들었을 정도로 5종 모두 컬러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진짜 어쩜 컬러를 이렇게 예쁘게 뽑아내셨나요 하아 색조장인 블랙루즈 최고 ;; 지금 계절에 맞게 딱 어울리는 컬러이기도 하고 또 제가 po웜we톤r이라 완전 딱 맞는 컬러여서 지금 발색샷만 봐도 심장이 두근두근해요 실제로 바르면 심장 폭발할 듯 ㅠㅠ 뭐 고를지 한 30분 고민하다가 9호랑 11호 골랐어요! 9호를 베이스로 깔고 11호 입술 안 쪽에 뙇하면 캬~~~~~~~~~~~~~ 체험단 안 되더라도 출시되면 바로 살거긴한데 ... 그래두 .... 체험단 발탁되면 대박완전헐캡짱 좋을 것 같아요......♥️♥️ 사랑해요 블랙루즈 기회 주시면 성심성의껏 후기 쓸 자신 있어요!!!!!!!!!!! 가즈아!!!!!!!!!
  • 송****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런거 신청은 처음해봐서 신기해요 !
    항상 이런 광고들은 보기만했는데 ..
    원래 이런거 신청 잘 안하는데 틴트 색상이 전부 다 너무 예뻐서 신청하게 됐어요 !!
    전부 다 체험 할수 없는게 아쉬울뿐 ,,
    그리구 블랙루즈 제품은 컨투어링과 사은품으로 받은 폼클렌징밖에 없어서 또 다른 제품 체험이 너무 기대돼요 !!
    요즘 저한테 딱 맞는 립 색상을 찾고있기도하고 이제 가을도 오니 이런색상 한번쯤은 발라보고싶어요 ! 이런 색상은 처음 도전해보는거라 떨리기도 하고 기대도 많이 돼요 꼬옥 당첨 됐으면 좋겠어요 ,,!
    다른제품들도 평이 좋아서 제가 쓰던 컨투어링 제품말고도 써보고 싶었는데
    이런 기회가 생겨서 너무 좋아요 ㅠ!!! 꼭 당첨되게 해주세요 🖤
  • 김****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처음으로 체험단 신청했어요.
    이런 신청은 처음 해봐서 너무 기대되요.
    블랙루즈 틴트 두가지 색깔을 가지고 있는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색깔이었어요.
    무엇보다 보송한데도 블렌딩도 잘 되서 저가 학교에서 친구들에게 영업하고 있어요.
    색깔이 너무 다 예뻐서 정말 긴 고민 끝에 9호랑 11호를 골랐어요.
    스쉐에 첫 리뷰를 블랙루즈로 하게 될 날이 기대되요.
    후기 정말정말정말정말 잘 쓸 자신 있어요.
    저 당첨되게 해주세요.
  • 김**** 2018-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촉촉립 3가지랑 블러셔 3가지 다 너무너무 예뻐서 잘 이용하고 있는데 벨벳이라니ㅠㅠㅠ 색깔 진짜 대박인거 같아요ㅠㅠ 특히 웜톤이여서 그런지 오렌지랑 코랄 좋아하는 저는 A08과 A09가 눈에 확 들어와요!!! 이거 바르고 블러셔 성숙 ON까지 바르면 분위기 여신....❤
  • 조**** 2018-10-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 블랙루즈 정말정말 좋아해요 특히 벨벳♥️♥️♥️ 또 벨벳이라니 벌써 설렌다 저 뽑아주시면 진짜 후기 열나게 잘 쓸 자신있어염 그리고 저 연예인 지망생이라 저 연예인되면 블랙루즈 겁나게 홍보할거에염 저 엄청 끼 많아서 승률100%임 히히 뽑아만주세여!!!
  • 임**** 2018-10-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했습니다 블랙루즈 진짜 쓰고 싶어요 ㅠㅜㅜㅜㅠ 벨벳만 쓰는 저에게 색도 저에게 찰떡인 색깔 들이에요 ㅠㅠㅠㅠ 진짜 꼭 당첨되게 해주세요
  • 주**** 2018-10-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체험단 신청 완료❤️
  • 공**** 2018-10-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이**** 2018-10-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 완료했습니다❣️
  • 예**** 2018-10-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했어요 ♡ 블랙루즈 제가 정말 좋아하거든요 .. 블랙루즈 립을 진짜 좋아해요 ㅠㅠㅠㅠ 집에 두개나 있어요 ㅠㅠ 진짜 너무 이뻐요 이번에더 색깔 진짜 잘나왔네요 ㅠㅠㅠ 맨날 친구들이 물어봐요 색깔 진짜이쁘다고 블랙루즈 제 최애 브랜드에오 ㅠㅠㅠ 저번에 코튼 립 컬러 체험단 했을때 하고 싶었는데 기간이 늦었어서 ㅠㅠ 이번에 해봐요 꼭됐으면 좋겠네용 ! ㅎㅎ
  • 문**** 2018-10-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랙루즈 처음에 접해서 너무너무 좋아서 컬러 하나씩 모으다가 벌써 두개빼고 시즌 1 꺼 다모았어요 !! 여름엔 딸기한조각 엄청 바르고다니다가 가을 겨울엔 달콤한칠리 정말 잘 바르고다니고있어요 ㅠㅠ 진짜 컬러 하나하나 너무 이쁘고 쿨톤 웜톰 별로 상관없이 정말 다 컬러가 이쁜거같아요 ! 이번 체험단이 안되더라도 출시하면 꼭 사서 써보고싶어요 제가 평소에 딥하고 분위기 있는컬러를 많이 찾고있었는데 이번 블랙루즈 신상 너무 컬러 하나하나 다 이쁜것같아요 ㅠㅠ 체험단되면 체험단에서 2개 지원받고 나머지 3가지컬러들도 같이 사서 리뷰 같이 꼭 남기고싶네용 ㅎㅎ 평소 지속력도좋고 입술 표현력도 너무너무 이뻐서 진짜 안쓸수가없더라구요 .. 그 전 패키지도 너무 이뻤는데 이번 시즌 2는 훨씬 더 이쁜거같아요 !! 정말 제가 너무 좋아하는 보라색이라뇨 !! ㅠㅠ 패키지도 이쁘니 실물은 더 이쁠거고 색상도 너무 이쁠거같아요 !! 체험단 뽑아주신다면 열심히 리뷰 작성해 볼게요 ! 감사합니당 ㅠㅠ
  • 서**** 2018-10-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체험단 신청했어요!!! 블랙루즈 에어 핏 벨벳틴트 떨어지는 장미를 선물받아 저한테 찰떡이라 맨날 그것만 바르고 다녔는데 이번에 신상들이 나왔다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체험단 신청했습니다❤️저는 블랙루즈에 장점이 무엇인지 다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후기 정말 끝내주게 잘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애들이 입술 색 뭐냐고 물어볼때마다 블랙루즈 에어 핏 벨벳 틴트 를 소문내고 다녔습니다 그래서 애들도 샀습니다!! 제가 다 뿌듯해요!! 후기는 물론 소문도 진짜 열심히 낼게요ㅜㅜㅜ제가 만약 당첨이 만약 될 경우 인스타에 블랙루즈장점들만 콕콕 찝어 후기 달겠습니다!!!블랙루즈 사랑합니다❤️❤️
  • 이**** 2018-10-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역시 블랙루즈는 틴트가 갑이죠잉
  • 조**** 2018-10-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박**** 2018-10-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에어핏벨벳틴트 시즌1도 엄청엄청 잘사용중인데 시즌2도 꼭받아서 써보고싶습니다ㅎㅎ 엄청 기대되요!
  • 성**** 2018-10-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김**** 2018-10-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벨벳틴트가 그렇게 좋다고 많은분들이 극찬하신 제품!저도 써보고싶으나 통장이 텅장이 되어버려 사고싶어도 사지못하고 있네요 제가 요즘 오렌지립 말린장미립 모으고있는데 갖고싶지만 돈은없고 ... 그래서 찾아본결과 블랙루즈가 싸고 색도이쁘고 착색도 이쁘고 발림성도 좋다고 많은 분들이 극찬하시더라고요! 저도 찾아본 결과 정말 색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특히 두번째거 네번째거 너무 제 취향이라서 그 두개로 신청넣었습니다 한개도 아니고 두개씩이나!! 어쩌면 블랙루즈는 혜자가 아닐까라는 생각이듭니다. 블랙루즈 고마워요! 텅텅빈 파우치를 채워주세요! 이번에 써보고 저도 만족하면 틴트 싹쓸이 생각중입니다! 색 너무 이쁘게 잘뽑았어요!! 언제나 믿을수있는 블랙루즈! 여기 쉐이딩이 그렇게 좋다고 다들 어찌나 말하시던지 ㅋㅋ... 블로그에 물어보니 다들 꼭 사라 하시더군요! 이번에 저도 구입을 해봤습니다 되게 만족스러우면 좋겠습니다. 기대할게요! 후기 정말 잘 남겨드릴테니 믿고 당첨시켜주신다면 담사하겠습니다 앞으로 블랙루즈 즐기겠습니다!!! 블러셔도 정말 잘뽑았더라고요 소장가치 뿜뿜! 제가 당첨되고싶습니다 ㅠ
  • 옥**** 2018-10-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했어요!! 주변에서도 많이 쓰고 색도 넘넘 이뻐서 손이 갔던 제품인데 평소에도 좋아하는 벨벳으로 나오다니ㅜㅜㅜ 진짜 색도 너무 이쁘고 택스처도 맘에 들어요ㅠㅠ 먼저 받고 리뷰해보고싶어용😋
  • 이**** 2018-10-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했어용!블랙루즈 틴트 진짜 짱이에요!후기잘쓰겠습니당
  • 김****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했어요!! 근데 마지막 질문에 답이 아니요밖에 없어서 아니요를 했는데 홍보에 이용하는거 아주 문제 없어요..!! 코튼립도 다 이뻤고 에어핏 촉촉이도 다 이뻤고 에어핏 벨벳도 다 이뻤는데 이번 벨벳2도 다 이쁘네요ㅜㅜ 쉐딩도 색이 딱이던데 블랙루즈는 색조장인인가봐요 후기 열심히 쓸게요!! 부탁드립니당
  • 박****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완료햇어요 !!! 6호?엿나 라즈베리시럽색상 사서 아직도 정말 잘쓰고잇는데 이번엔 신상이라니 !! 아직 학생이어서 비싼브랜드를 많이 써본건아니지만 개인적으로 포도향이라고해야하나 일단 향기가 너무좋앗고 촉감도 무슨 와 전에 제가쓴것들이랑 비교도 안될만큼 부드럽게발리고 정말 이름ㅍ처럼 벨벳느낌이 가장 잘 느껴지는 틴트더라구요 현재도 제 최애템인데 이번에 나온신상도 정말 기대되요 ㅠㅠ 믿고쓰는 블랙루즈 ,, 받자마자 자세히 후기남기고싶은 욕구가 막 확ㄱ확 올라오네요 받게된다면 여기저기 블랙루즈 홍보대사가 될 예정입니다 ㅎ ㅎ 제가 좋아하는 블랙루즈 직접 주변분들께 추천하게해주세요 ㅠㅠ
  • 이****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완료 ♥️ 모태청순 사과 너무 기대돼요 !!!! >_
  • 방****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완료! 색상넘 이뻐요유ㅠ 꼭당첨 되고 파용!!!
  • 민****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완료❗️
    소중한 기회라고 생각하고 처음이자 마지막인 마음으로 이벤트 신청 완료 했습니다!
    누구보다도 이쁘게 남기고 사진에 실물이 잘 담길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색깔진짜 벨벳틴트계 끝판왕같아요 세상 너무 아름다운 틴트라 이 틴트 만들어내주신 블랙루즈 찬양합니다 꼭 당첨되고 싶어요ㅜ 당첨되지 못하더라도 여기저기 입소문내고 후기도 짱짱하게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임****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랙루즈 에어핏 벨벳틴트도 지금 2가지 컬러를 쓰고있는데 정말 너어어무 예뻐요 에어핏 벨벳틴트2가 나온다니 정말 기대되네요! 에어핏 벨벳틴트 쓰면서 5명한테 영업해서 다같이 또 샀어요❤️ 에어핏벨벳틴트2도 꼭 발라보고 싶네요!! 이벤트 신청하면 당첨이 잘안되서 안하는데 이건 너무 이뻐서 안될꺼 알지만 또 기대를 해봅니다 정말 당첨되고 싶어요 후기도 제가 평소에 아 이런건 더 추가해서 올려주면 좋을꺼같은데..라고 생각했던것을 보완해서 올리겠습니다 정말 너무 갖고싶어요
  • 송****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얼마전 출시한 코튼립틴트 정말 잘 쓰고있는데, 새 제품이 나온다고 해서 봤더니 이번에도 너무 예쁜 취향저격 컬러로 나오네요.. 이번 제품도 꼭 써보고싶어서 신청했습니다!
  • 백****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완료:) 저번 신상 제품들도 아주 잘 썼는데 새로 나올 신상이 있다니 두근거립니다! 꼭 받아서 사용해보고 자세한 리뷰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어요 믿고 쓰는 블랙루즈 벨벳 립틴트 기대됩니다♥
  • 최****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지****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황****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했습니다ㅠㅠ 색상보고 헉해서 지금 판매하고있는 제품인지 보러왓다가 신청하게됬네요 빨리 출시됬으면 조켓서요 심장벌렁벌렁ㅠㅠ
  • 조****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송****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네이버 폼 신청 과정에서 필수 기재 요망에 아니요 선택란만 있어서 정보 2차 가공을 아니요 선택하고 제출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ㅜㅜ! 저번 블랙루즈 틴트 4가지 색상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정말 좋은 반응 얻고, 주변 사람들이 많이 쓰기 시작했다는걸 확인 할 수 있어서 뿌듯해하기도 했습니다. 제 인생 제품이 다른 버전, 더 이쁜 색으로 출시되어 너무 기쁩니다! 어딜 가든 입술 색 질문을 받을만큼 메이크업 할 때 립을 가장 중요시하고 색을 잘 받는다고 칭찬도 받는데요, 이번 기회에 꼭 더 많은 사람들에게 블랙루즈 제품을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 김****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랙루즈 컬러들 너무 예뻐서 신청했습니다 ☺️
  • 이****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이****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런 체험단같은거는 처음 신청 해 봐서 두근두근하고 떨렸는데 처음 신청하는게 너무 험난하네요... 폼은 처음 작성 해 보는게 아니지만 자꾸 날아가서 의도치않게 중간에 3번씩이나 날아가서 폼을 똑같은 내용을 4번이나 적고 겨우겨우 제출했네용...ㅠ 과정이 험난했던 만큼 좀 더 폼을 신중하게 잘 적었으니 잘 뽑혔으면 좋겠네요ㅠㅠ 제가 원래부터 뷰티에 관심이 많기도 하고 나중에 진로로 삼고싶은게 뷰티쪽이라서 이번 기회로 인해 더 많은 뷰티 제품들을 접해보고 또 만약 받게 되어 제품이 만족스럽게 느껴진다면 제가 여자고등학교에 재학중인데 그런만큼 뷰티에 관심이 많이 있는 친구들이 많고 블랙루즈 제품들은 살 때 큰 고민을 들여 몇달을 돈을 모아야 겨우 살 정도의 그런 가격대가 아닌 그보다 저렴한 가격대이다보니까 제가 좋은 제품을 써 보고 주변 친구들에게 이번에 새로 이러이러한 제품을 써 보았는데 이런점이 좋았다, 다른 유명 모 제품은 이러이러한 단점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그것과 다르게 이러이러한 점이 좋다. 거기다 블랙루즈는 가끔씩 세일도 자주 하니까 용돈이 부족한 친구들은 그 때를 노려서 한 번 구매 해 보는것도 좋을거다 이런식으로 얘기해주고 영업을 해 주면 제가 설명을 잘 하는지 그렇게 말 해준 제품들을 친구들도 항상 눈여겨 보고 구매 할 때 참고하더라구욤ㅎㅎ 거기다 제가 이번에 수능이 32일남은 고3이라 블랙루즈에서 이 제품을 보내주신다면시험 합격을 기원하는 느낌으로 받아서 좀 더 시험을 잘 칠 수 있지 않을까 싶고 수능이 끝나면 많은 친구들이 새로 화장품을 사거나 아예 뷰티 장르에 처음 입문하는 친구들도 많을텐데 제가 이 제품을 추천한다면 저를 포함한 많은 학생분들이 블랙루즈 상품들의 장점을 많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 같네요. 무료로 이렇게 상품을 보내주신다면 블랙루즈에서 감수해야할 비용이 어느정도 있을텐데 그걸 다 감수하시고 보내주시는거니 정말 잘 쓸 것 같네요. 블랙루즈가 열일을 해서 새로운 제품을 또 출시 하였으나 좀 더 발빠르게 신제품을 가지고 리뷰 해 보고 싶습니다. 꼭 이 제품이 저의 품으로 왔으면 좋겠네요ㅠㅠ 블랙루즈 흥하세요 :)
  • 김****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그래도 이번에 나왔던 코튼립컬러를 구매후 다 써가고있습니다,, 색깔이 예뻐서 이번에는 에어핏벨벳틴트로 구매를 해볼까 고민하고있었는데 신상이 나온다고하네요! 정말 당첨이된다면 예쁘게 쓸수 있을것같습니다! 이외에도 더 좋은 신상품들로 들고왔으면하네요!
  • 김****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 내일이 생일이자 중간고가 첫째날이에요ㅜㅠ 진짜 생일이 이렇게 안기다려지는건 처음이고 애들이 시험공부때문에 생일 선물 다음주에 준다그러고ㅜ 생일인지 아닌지 실감도 못하겠어요 *^* 이 틴트 받고 기분 좋아져보고 싶어요 ⛤ 색깔들이 다 너무 예뻐서 2가지 고르기 너무 힘들었어요 💧 후하후하 블랙루즈 쉐딩이랑 아이라인 써봤는데 그 유명한 틴트는는 어떨지 궁금해요!! 당첨된다면.. 후기 꽉 채워 오겠습니당 사랑해요 블랙루즈 ♥
  • 김****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진짜 죄송한데 그을린 로즈감성 센치한 겨울로 바꿔주실 수 있나요?~? 안돼도 괜찮아용..!!
  • 조****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런 틴트장인 블랙루즈!! 리뷰 잘 남길게요! 꼭 되엇으면 :)
  • 신****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 틴트 시즌1도 틴트 컬러도 예쁘고 질감도 좋아서 잘 사용했는데 이번에 나오는 시즌2 색상도 너무 예뻐요❤️ 색상이 다 잘나왔네요!! 저번에도 이벤트 참가해서 제품 써봣는데 너무 만족 스러웠고요💕 이번에도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오면 좋겠지만 안오더라도 사서 쓸꺼같네요!!!😻
  • 김****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김****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거 신청할때 맨마지막질문 2차사용인가?? 그 질문에서 선책사항이 예 아니오가아니라 아니오 하나만 뜨더라구요 다른댓글들 보니 저 만 그런가 싶은데 어쩔수없이 아니요 선택하긴 했지만 만일 당청디면 2차 사용 가능 하니 이 부분 참고 해주세욤
  • 정****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김****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김**** 2018-10-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체험단 신청했습니다😊 체험단 신청은 처음이라 좀 긴장되긴 하지만 예쁘게 리뷰 남길 자신은 있어요! 다 잘 뽑아진 가을웜 색상들이라 지금 날씨에 잘 어울릴 것 같구 색도 더 예뻐보여요.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김**** 2018-10-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여전히 블랙루즈의 신상은 이쁘네요💕 매번기대를 저버리지않아요 이번신상도 전시리즈와같이 대박날거같아요 컬러감대박이뻐요!!
  • 주**** 2018-10-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김**** 2018-10-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완료 했습니다!!!
    당첨되면 수령 후 일주일 안에 사용해보고 리뷰를 남길깨요!
    예쁜 가을 컬러들 써보고싶네여
  • 윤**** 2018-10-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합니당
  • 송**** 2018-10-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 블랙루즈 제가 진짜 좋아하는데 ㅠㅠ 특히 벨벳립틴트 라인은 정말정말 좋아하는데 이번 이벤트 참여 못해서 너무너무너무 아쉬워요 ㅠㅠㅠ 블랙루즈는 항상 열일 하는군요 !!!! 진짜 이벤트 참여못해서 너무너무너무 한스러워요 ,,,, 다음 이벤트는 꼭 참여해서 블랙루즈의 이로움을 널리 알릴겁니다 ... 이번제품도 너무너무 예쁩니다 진짜 블랙루즈 흥해라 ,,
  • 손**** 2018-10-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https://instagram.com/p/BpGc8cpgE2W/
    후기 올렸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블랙루즈 행운의 로또
  • 에어 핏 벨벳틴트 2, 리얼후기 보러가기!

top

down

벨벳틴트2 리얼후기

카카오톡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