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OUGE TALK

ROUGE TALK

블랙루즈MD와 소통하는 ROUGE TALK 게시판입니다~! 댓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게시판 상세
제목 만약에~ 에어 핏 벨벳 미니 키트가 본품으로 나온다면? ♥
작성자 블랙루즈 (ip:)
  • 작성일 2020-02-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9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루즈언니 입니당! (∗❛❛∗)

 

여러분 블랙루즈 시그니처!

에어 핏 벨벳 틴트'

미니 키트로 나왔었다는 사실!

알고 계시쥬? ٩(๑•̀ω•́๑)۶



미니 키트 써보신 분들은

미니키트에만 있는 색상이 본품으로 나왔음

좋겠다! 하는 상상 해보신적 있을거에요!


정말 주옥같은 컬러들이 정말 많아서

미니도 놓칠 수 없쥬…!


그래서 오늘은


약에~ 미니키트에만 들어있는 색상 중에서!

본품으로 출시 했으면 좋겠따!


하는 색상을 투표해주세요!


폴인레드

M01 인기많은레드

♥따뜻한 느낌의 벽돌레드

 

초콜립

M04 메이플초코 

빈티지한 오렌지 브라운

 

무드인코랄

ML03 살구코랄

소프트한 감성의 살구 오렌지

 

와일드캣

M09 중독된레드

도도한 딥 버건리 레드

 

레디쉬판타지

RF02 독사과한입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딥레드

 



! 많은 선택을 받은 색상은

본품 출시 할지도

모르잖아요? J

 

~무도 모르지요~:D


미니 시리즈도 짱짱인 블랙루즈!

그니까! 신중한 선택은 필수~


 

많은 댓글 남겨주세욜!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박**** 2020-02-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무드인코랄이용!
  • 김**** 2020-02-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메이플초코!!!!
  • 냠**** 2020-02-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무드인코랄-ML03 살구코랄 이랑 초코립-M04 메이플초코 이여!!!!!!!!!ㅎㅎㅎ
  • 김**** 2020-02-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레디쉬판타지 독사과한입이요!
  • 이**** 2020-02-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레디쉬판타지 독사과한입이요! 리뷰했을 때 반응도 좋고 저도 너무 맘에 들었어서 미니키트에 포함된다면 좋을거같아요♥️
  • 박**** 2020-02-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헐 사진 보니까 발색너무이뻐염,,, 난 다좋은데 ,,,ㅜ
  • 이**** 2020-02-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무드인코랄 살구코랄이요!! 요거 랄라블라에서 팔았던거 아닌가요!? 예전에 사려다가 품절이라 못샀던 기억이ㅠㅜ... 다시 출시해주시면 꼭살게요!!
  • 박**** 2020-02-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다이쁘지만 살구코랄과 인기많은레드 독사한입은 안써봤지만 후기가 이뻤어요!
  • 박**** 2020-02-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독사과한입이요!! 넘 예뻐용..
  • 이**** 2020-02-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무드인코랄이요! 생기있고 넘 예뻐요ㅎㅎ
  • 허**** 2020-03-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무드인코랄이요^^!
  • 공**** 2020-03-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무드인코랄 ML03살구코랄이요!!
  • 김**** 2020-03-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독사과 한입이요!!! 진짜 다크한데 맑은 느낌이 너무 예뻐요 ❣
  • 김**** 2020-03-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헐헐ㅠㅠ 무드인코랄이용 ㅜㅠㅠㅠ 존예탱❤️❤️
  • 유**** 2020-03-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무드인코랄 살구코랄 써보고 싶어용ㅠ
    단종크리 너무 가혹해욧🥺
  • 유**** 2020-03-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레디쉬판타지 독사과한입이용! 레드는 언제나 사랑...❤️
  • 신**** 2020-03-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무드인코랄 - ML03 살구코랄이여 !!!
    요런 색상 너무 좋아하는데 부드러운 느낌이나서 너무 예뻐요😭
  • 강**** 2020-03-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무드인코랄' ❤️
    다가오는 봄에 딱! 인컬러쥬 ㅎㅎ
    베이스로 깔아도 넘나 좋을 것 같은 🥰🥰
  • 이**** 2020-03-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M01 인기 많은 레드요!̆̈ 진짜 이거 처음 발라봤을때의 충격을 잊지 못해요.. 아직도 최애립 탑3 안에 꼭 드는 아이에요ㅠㅠ̑̈ 솔직히 본통만 봤을때는 그냥 평범한 쨍한 레드겠거니~ 했거든요?̊̈ 근데 손목에 한번 발색해봤을때부터 이 포근한 벨벳함을 휘감아버리는 은근한 섹시함과 강렬한 zone예 색은 뭐지?̊̈ 였는데 입술에 딱 발랐을때 진짜 엘이디 조명 켜지는 틴트가 이런 느낌이구나를 빡!̆̈ 받았어요ㅠㅠ̑̈ 크기도 쪼꼬미해서 주머니에 항상 넣고 다녔었는데 쪼꼬미한큼 용량이 좀 아쉬웠는데,,, 선생님들,,, 이름부터 '인기많은' 레드잖아요... 이건 대박날 주식입니다ㅠㅠㅠ̑̈ 블랙루즈 벨벳 틴트를 사랑하는 성인여성이로써 주접빼고 찐텐으로 인많레 정식 출시 염불을 끄적여봅니다 흑흑
  • 유**** 2020-03-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살구코랄이요!!! 소프트한 갬성,, 다가오는 봄에 차분하게 상큼할것같아요♡
  • 김**** 2020-03-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는 인기많을레드 하고 독사과한입 이요 ㅎㅎ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이되어버리네요 ㅎㅎㅎ 딥한색감 잘 받고싶다 ㅠ
  • 이**** 2020-03-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무드인코랄이요! 코랄사랑은 못잃어요...ㅎㅎ
  • 송**** 2020-03-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는 레디쉬판타지 ♥
    딥한 레드 컬러 넘나 사랑해요 ㅎㅎ
  • 정**** 2020-03-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무드인코랄 저는 쿨톤이지만 이 색 그렇게 애정이 가더라구요 🍎
  • 권**** 2020-03-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는 무드인코랄이용!!!
  • 하**** 2020-03-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래디쉬 판타지!
  • 주**** 2020-03-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인기많은레드랑 독사과한입이요 !! 한정판이라 못써봤는데 후기에 너무 예뻐서..다시 나오면 꼭 살게요 ㅠㅠ
  • 김**** 2020-03-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무드코랄이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

카카오톡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